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로그

벨지안 트러플 오리지날 벨지안초코렛 맛은?

반응형

 벨지안 트러플 오리지날 벨지안초코렛 맛은?

 

 

메이드 인 벨기에라고 적혀있는 수입산 초코렛이네요

우연찮게 선물받아 먹어보는거라, 원래 따로 구입해서 먹는편은 아닙니다

초코렛을 좋아하긴 하는데, 거의 국내초코렛만 많이 먹은거 같네요 ㅎㅎ

뭔가 기분이 울적할때 아주 달달한거나 맵거나 한 음식을 먹음 좀 해소되는 느낌이 약간 있기도 하죠 ㅎ

 

 


 

벨지안초코렛은 포장도 이쁘장해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아보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금박같은 봉지안에 담겨져있는데, 초코렛모양 자체는 그냥 무난.

살짝 녹아있다면 모양새가 좀 민망한 느낌이 듭니다.

겉은 티라무스가루같은게 묻혀있는듯해서 첫맛은 티라무스 먹을때 느낌이었고.

그 다음은 굉장히 진한 초코렛맛이네요.

너무 진해서 독하거나 쓰거나 한건 아니고, 적당한 진한느낌-

한번에 한통을 다 먹었는데 배가 아프거나 질리는 느낌은 거의없네요

우유와 함께 하면 더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