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로그

국민은행 kb 스마트폰적금 추천릴레이통해 우대이율 만들기

반응형

국민은행 kb 스마트폰적금 추천릴레이통해 우대이율 만들기

 

기존에 들었던 적금들이 만기가 되가서, 요래저래 알아보다가 스마트폰용으로 나온게 있어서

가입을 해봤습니다. ㅎ

전 주거래 은행이 국민은행이라 다른은행상황은 잘 모르겠네요.

kb은행은 요 스마튼폰적금이랑 말하는적금 2가지를 미는듯한데..

말하는적금의 경우는 따로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ios7 환경에서 설치해봤는데 앱이 좀 불안정하더군요. 그래서 그건 패스하고.

kb스타뱅킹 앱만 설치하면 바로 진행할수있는 스마트폰 적금만 했네요.

 

 

 

요새 적금들이 다 그렇지만 2,x ~ 3.x 가 대부분이고 4~를 넘어가는게 별로없는 현실입니다

kb스마트폰 적금도 기본이율은 비슷하지만 우대이율이 있어서 미션수행을 하면 이율이 증가하게되네요 ㅎ

3년 약정에 우대이율도 합치면 4,2까지 되는거 같애요

 

 

kb스타뱅킹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예금 메뉴를 눌러 이동해서 가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비번이랑 기간등 하나하나 설정하면 되고

 

 

 우대이율을 받으려면 몇가지 미션을 클리어해야하는데.

-kb 락스타 통장이 있으믄 0.3 우대
(전 없네요 ㅜㅜ)

-추천번호 릴레이로 서로 추천
(위처럼 가입할때 추천번호가 생성되는데, 이걸로 다른이가 추천하면 0.1% 3번 우대받는게 가능합니다. 앱내에서도 카톡등을 통해 추천메세지를 날릴수 있는데 날려봤지만 아무도-_-)

 


 

 

제건 이거 - 0400002822

저도 0.1 새로 적금하시는분도 0.1씩 우대가 되네요

서로 도와주는거니깐 댓글로라도 막 추천하심 좋을거 같네요 ㅎㅎ 추천릴레이식으루 ㅎ

 

-가입시 굿 다운로더 동의로 0.1 우대

-아이콘 적금적립시 20번 이상하면 0.2 우대

 

 

설정에 들어가면 아이콘당 적립금액을 수정해서 세팅도 가능합니다.

 

 

설정된 아이콘들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백만원한도안에서 자유롭게 가능하고 적립을 해 나갈수록 농장이 커져갑니다.

그런 재미도 소소한듯해요

 

 

처음이라 술과 게임대신 적립!

4만원 적립했네요 ㅜㅜ

아이디어도 좋고 접근성도 나쁘지않아 좋긴한데.

폰뱅킹 해킹등의 우려가 조금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0400002822

추천릴레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