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로그

[개봉기] 소희운동화 리복gl6000 v59144

반응형

 [개봉기] 소희운동화 리복gl6000 v59144

 

거의 구두나 로퍼를 많이 신어서 올겨울에 발이 너무 시려워서 운동화를 2개정도 구매하려고 생각하다 먼저 구매한 리복 gl6000

소희운동화로 유명하더군요 ㅎ 뭐 인기도 많고 대중적인 신발이지만 무난해보여 그냥 구매해봤습니다.

지마켓을 통해 구매했더니 리복공식몰보다 약간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가 있었는데, 인터넷 구매의 문제는 그거죠.

사이즈나 색상의 품절 및 배송지연.

저도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서 구매했습니다. 지마켓 롯데백화점에서 구매완료했는데 온 물건 택에는 ak백화점이 붙어있는건 뭔지;

 

 

암튼 3일정도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토요일인데 오네요. ㅎ

 

 

제가 구매한 건 gl6000 v59144 네이비색상입니다.  

네이비, 회색, 흰색. 빨강등으로 되어있네요.

 

 


 

 

모양이. 각이. 잘 잡혀있습니다. 구겨 신으려고해도 엄청 힘주지 않는이상 구겨질거 같진않고.

곧곧에 부쳐진 스웨이드에 재질도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이네요.

아무래도 겨울이라 이 색상이 덜 추워보이고 좋은거 같네요 ㅎ

 

 

끈은 총 3가지가 묶여저있는데, 신발색에 맞게 네이비, 화이트, 그레이 일케 3개네요

전 일단 흰색으로 묶어주고-

 

 

신어보니 폭신하고 착화감이 좋은편입니다.

굽이 2센치정도는 되는거 같아 키도 더 커보이는 느낌이구요.

신발자체는 무난하고 참 괜찮은데 밖에 나가면 너무 많이들 신는다는게 좀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다른 운동화 한개 더 살건 좀 비주류운동화로 구입을 해야겠습니다. ㅎ

 

 


 

 

외관을 좀 더 자세히 보실분은 허접하지만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