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로그

부산여행숙박 도요코인 호텔 부산역2

반응형

 부산여행숙박 도요코인 호텔 부산역2

 

 

부산여행을 계획하고있다면 숙박이 큰 문제일겁니다.

저도 이래저래 많이 알아보다가 부산역근방의 호텔로 정했네요.

해운대쪽은 땅값이 비싸서 그런지 웬만한 호텔이며 모텔들 가격이 상당합니다.

제가 묶은 토요코인 호텔은 역 바로앞에 한개, 10분정도 떨어진곳에 한개가있습니다.

그외에 해운대나 다른지역에도 있구요.

일본 비즈니스 호텔인데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저렴한편입니다.

 

 

제가 묶은 부산역2 지점은 부산역에서 남포동 방향으로 10분가량 쭉 걸으면 보입니다.

위 사진에서 편의점 하나 지나면 바로임

 

 

입구네요. 역에서 가깝다는점이나 합리적이어서 그런지

외국인들이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카운터의 직원들은 그다지 친절하지도 무례하지도 않고

딱 내일만 하면된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전 혼자여행이니 당연히 싱글룸으로 잡았습니다

평일 55000 으로 비싸진않습니다.

고층방이라 전망이 아찔합니다.

 

 

 

 

오자마자 창문너머 야경을 넉놓고 보고있었네요 ㅎ

 

 

방은 전체적으로 아담하지만 필요한건 다 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한편이구요.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란종이는 아침조식권입니다.

지참하고 먹음되는데 사람 겁나 많네요 ㅎ

 

 

금고 ㅎ

 

 

온도계와 에어컨~

 

 

욕실입니다.

깔끔, 비데도 있습니다.

 

 

샴푸, 린스등도 있고 비누도 따로 줍니다.

치약이나 면도기는 카운터에서 사야합니다.

 

 

 

뭐 굉장히 대단한 서비스를 원하지않는 이상

여행하며 묶기엔 쾌적해서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