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2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망함 십여년전에 맞춘 조립컴에 윈도우7을 아직도 사용중인데 ㅋㅋㅠ 보안도 문제고 지원도 다 끊겼다고 하길래 뒤늦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해봤습니다. 구글에서 윈도우10 검색해서 다운받고 설치하면 위와같은 에러코드가 나오며 안됩니다 ; 위 에러코드로 구글링하면 일부 업데이트를 다운하거나 레지스트리에 명령을 추구하는식으로 해서 해보라는 내용들이 나오는데 적용해서 해보면 정말 넘어가고 진행은 되지만 결국 윈도우10 제품키 입력에서 걸리게됩니다 윈도우7은 설정에서 보면 정품인증됐다고 표기되는데 아무리해도 이 단계를 넘어갈수가 없습니다 ㅠㅠ 오래된거라 어둠의경로로 설치가된건지 모르겟고 윈도우 10 제품키도 모르겠고 크랙버전같은거 설치하면 악성코드가 두렵고 ㅜㅜ 이래저래 방법이 없어서 그냥 방치해봅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도 혹시..
2017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모아보기 2017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모아보기 아래글에 이어서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 사진 정리. 밑에 링크 누르면 이전글도 확인가능하다. 2017/04/17 - [일상] - 2017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모음 혼자도 굉장히 멋지다. 혼다부스의 최고의 인기녀는 바이크걸이지 않나싶다. 정말 남자들이 바글바글 ; 여긴 레인지로버 부스 재규어부스. 아주 참해보이시는 모델이다 닛산 인피니트 분노의 질주 영화에 나왔던 아우디 차량앞 모델
2017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모음 2017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모음 차에대해 관심이 지대해지면서, 처음으로 모터쇼에 가봤는데 구경하느냐 시간가는줄 몰랏다. 차사진도 많이 찍고. 레이싱모델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원래 관심이없어서 모델들 이름이나 그런건 잘 모르고 찍기만 했다 -_- 촬영전문가도 아니고 걍 폰카지만 그래도 가급적 많은? 레이싱걸분들을 담았다 모터쇼 끝난지가 언젠데 지금 올리는 센스 -_- 1관부터 구경. 쉐보레부스 크루즈 레이싱버전? 첨본다 트랙스 모델 레드 카마로와 레이싱걸 개인적으로 이분 너무 시크해서 멋졌다 카마로와도 너무 잘 어울린다 이번에 나온 크루즈 전기차 볼트 화제였던 기아의 스팅어 저 여자모델은 아마 나인뮤지스인가하는 가수였던거 같은데 르노삼성쪽 디자인말고는 평이 안좋은 qm6 돌아돌아 푸조인데 약간의 뱃살이 ..
소래포구 꽃게 말고 킹크랩 소래포구 꽃게 말고 킹크랩 먹기 얼마전에 먹엇던건데 소래포구에서 킹크랩을 사왔다. 정말 크긴한데, 그 크기보다 살이 적다. 쭈꾸미랑 맥주는 거들뿐 ㅎ 다 자르고 손도 많이 가지만 먹으면 또 마이쪄서 ㅎㅎ 저 다리안쪽부분 살이 제일 두툼하다. 무더위도 지나가는듯하고 조만간 소래포구나 한번 더 들러야 할듯
오르빗 G3 Orbit baby 유모차 선물 오르빗 G3 Orbit baby 고소영유모차? 고소영이 협찬받아서 많이 알려진건가?정작 본인은 다른거 쓰다는거 같은데.. 암튼 조카가 생긴 기념으로 유모차계의 명품 오르빗 g3를 동생에게 선물했다.여러 몰 비교후 헤택이 가장 괜찮은 강남 모 매장으로 가서 직접 구입해왔다. 설명서안에 그림들로 상세히 설명되어있다. 사실 난 유모차엔 뭐 별로 관심도없이 살아서자세한건 모르지만서도 ㅎ 부품 하나하나 탄탄하고 안정감있고누가봐도 좋은 유모차구나하고 느껴질것같다 시트와 몸체가 분리된다360도로 시트가 회전도 되고 손잡이 높낮이 조절하고음료통도 너무 유용한듯 차에 싣거나 할땐 분리해서 요로케 합체시켜넣을수 잇게끔 되있다 아직 결혼전이라 유모차 문외한이라 내용이 좀 부실하지만잘 세팅해서 아기를 태우면 이런 모양이 나온..
볼보사면 망한다 볼보사면 망한다
소소하게 요새 입맛도 별로없고 , 그냥 김밥 떡복이로 대강 때우기 건강을 생각하여 수세미도 교체하고 짜파게티랑 같이 먹음 맛나는 ㅎㅎ 단무지 짱아찌도 조굼 맹들고 ㅎㅎ 굉장히 소소한 소일거리구만..
바르샤바 아로니아 파우더 후기 바르샤바 아로니아 파우더 후기 얼마전에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아로니아 분말이 도착해서 개봉 딱! 추가로 2박스 더 받는 혜택 ㅎ 알면서도 속아넘어가주는 마케팅상술 ㅎㅎ 하나 열어보니 이런 모습 아로니아는 대사증후군 예방에도 좋은 슈퍼푸드라고 알고있다 뒷면 모습 보통 요거트에 솔솔 뿌려서 많이들 먹는듯하다. 유통기한도 함 확인을 해보고 사실 슈퍼푸드니 뭐니 크게 관심도없고 잘 모르지만. 나이도 들고 체력도 예전만큼 되지도 않다보니 가능한 챙겨먹어보고 싶은 맘이 앞선다 ㅎㅎ 마침 요거트가 한개두 없어서 우유와 요구르트를 한병 섞어서 마셔보았다. 찬 우유라 그런지 원래그런지 저어도 잘 풀리지가 않는다 맛은 약간 새초롬 , 씁씁한 맛? 달쿰하고는 거리가 멀다 잘 풀리지가 않아 숟가락으로 다 마신후 깔금하게 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