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로그

가산 타미하우스 가산디지털단지 배달커피

반응형

가산 타미하우스 가산디지털단지 배달커피

 


커피커피!
직장인의 하루를 달래주는 커피


저도 출근하면 바로 커피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무료한 오후에도
한잔하면서 하루에 보통2잔의 커피는 마시는듯하네요

제가 일하는곳 근처에는 투섬 플레이스와 타미하우스가 있는데
전 투섬보다는 타미하우스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 먼저 가산 타미하우스가 2곳정도 있는듯해요
제가 주로 가는곳은 대성디폴리스 맞은편 안양천진입전의 그 타미하우스입니다 ㅎㅎ

 

 

 

 

 

 


매장은 들어가보면 굉장히 작습니다.
테이블 한 세트정도 들어서있고 사람들 좀 차면 나왔다 들어갔다하기가
좀 귀찮을정도로....

 

근데 타미하우스는 배달이 된다는 말씀!
이게 너무 좋아서 열심히 주문을 하고있어요

 


한잔의 커피도 신속하게 주문배달을 해준다고 하는데 한잔은 안시켜보고
보통 라떼3잔이상일 경우만 시켰었죠.

샌드위치랑 타미버거세트를 시켜도 금새 도착을 하더군요 굿.

 

 

 

 

 


그리고 좋은게 '오늘의 음료 할인행사' 가 있어서 하루에 한가지씩
할인하는 음료가 있어서 타이밍 잘 맞추면 저렴하게도 먹을수가 있어요

아~ 달짝한 고구마라떼 한잔 시켜먹고싶네요 ㅎㅎ